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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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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원하는 요금제가 없어요 

    가입신청서상 원하시는 요금제가 없으실경우 고객센터 (010-2667-1254)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2. 복지할인, 국가유공자할인, 결합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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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지할인
    ,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결합할인 등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휴대폰 개통후 5일 이내에 가까운 각 해당 통신사 대리점 및 지점으로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자격증, 기초생활 수급자 증빙자료, 주민등록 등본 등 각 해당 혜택에 맞는 서류를 구비해서 방문 해주시면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3. 인터넷 이나 IPTV 도 같이 신청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010-2667-1254)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해 주세요

  4. 제휴카드 할인을 받고 싶어요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시려면 저희 고객센터 (010-2667-1254)로 전화 주셔서 자세한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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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알뜰폰(별정통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번호이동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MVNO(알뜰폰 사업자)의 종류가 많이 있기 때문에

     

    전 알뜰폰 통신사의 정확한 명칭을 알아야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통신사를 잘 모르시는 경우, 해당 알뜰폰에서 국번없이 "114"로 전화하시면 

    해당 고객센터의 명칭이 나오기 때문에 "114"로 전화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6. 기기변경 하면 기존 휴대폰은 반납해야 하나요? 

    기존 사용하시던 휴대폰은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필요하신 가족 및 지인에게 주셔도 되고, 중고폰으로 판매하셔도 됩니다.

     

    단!!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는 모두 삭제하세요 ^^ 

  7. 휴대폰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휴대폰 개통후에는 휴대폰 특성상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취소는 개통일 포함 14일 내에 신청가능합니다

     

    Apple사 제품의 경우 취소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상품이 배송전 또는 개통전 상황에서만 가능하고 개통 후에는 반품진행으로 처리하도록 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시에는 고객센터(010-2667-1254)로 문의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오니 연락바랍니다.

     

    회원의 상품중 배송이 불가능 사유(별도 휴대폰 정책축소 및 삭제, 단말기 재고소진등)가 발생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별도 유선 또는 SMS로 안내드리오니 양지 바랍니다.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교환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유선전화(SMS)등를 통해 별도 안내해드립니다.

  8.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저희 고객센터 (010-2667-1254)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휴대폰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휴대폰이 불량인 경우 새 재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불량으로 인한 단말기 교환은 개통일 포함 14일 내에 신청가능합니다.

     

    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에서 무상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고객님 과실 제외)

     

    반품하실때에는 구성품목이 모두 있어야 합니다.

     

    단말기 초기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발행 가능한 불량 확인서를 발급 받으신 후 접수하셔야 정상처리가 가능합니다.

     

    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텔레콤 고객센터 통화품질부서에 통화품질 상담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Apple사 제품의 경우 A/S센터를 방문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유선전화(SMS)등를 통해 별도 안내해드립니다.

  10. 신규에이징이란 무엇인가요? 

    에이징이란, 해지후 재가입이란 통신용어로써, 신규가입으로 개통 후, 

    기존회선의 사용하던 번호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번호변경처리를 하는 것 입니다. 

    과거에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수익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유도를 많이 했던 방식이며 

    회선이 하나더 추가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해지를 재때 시키지 않아 문제발생이 많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추가로 에이징의 경우 기존 장기가입 할인혜택, 멤버쉽 등급 소멸, 가족할인 혜택 삭제등의 모든 혜택이 사라집니다. 

    현재 단통법이후 지원금의 체계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에 차별이 없기때문에 에이징을 굳이 염두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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