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시유의사항
구매 · 신청방법
■ 회원가입을 하셔야 남은 포인트의 보존이 가능하며, 보다 나은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은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는 방법과 전화로 문의하신후 안내에 따라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내 문의사항이 생기면 고객센터(010-2667-1254)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성심을 다해 상담해 드리며 원하시는 요금제 및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립니다.
■ 신청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유선을 통해 안내후 개통이 진행됩니다.
■ 신규/번호이동구매, 기기변경구매는 혜택의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 미성년자 구매의 경우는 전문상담원이 별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일부 상품은 미성년자 신청불가)
■ 법인의 경우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 원본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별도문의 후 신청가능(법인 신규불가, 번호이동과 기기변경만 가능)
■ 대출사기, 명의도용, 공기기 판매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접수된 경우 자동취소 및 형사처벌을 형사처벌을 받거나 영업방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인 경우 및 결합할인은 오프라인 대리점 및 지점에서 구매자가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요령
■ 신청서 작성시 정보는 빠짐없이 기재하셔야 합니다.
■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 010-2667-1254로 문의주시면 작성을 도와 드립니다.
■ 신청서 작성시 허위정보기재 및 기타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행위임이 적발될 경우 관련법에 의거하여 형사처벌을 받거나 영업방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접수확인
■ 신청 후 약 1~2시간 이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수완료(서류미비, 개통불가)상태가 아닌경우에는 유선전화 또는 SMS등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원할한 개통진행과 고객님의 남은 포인트를 보존하기 위해 회원가입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접수완료 후 개통까지는 최대2~3일(영업일기준)이 소요되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안내
■ 모든 단말기는 미개봉 상태로 배송됩니다.
■ 접수된 상품은 택배발송(무료)되며 익일 택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역에 따라 퀵서비스 가능하며 당일 개통됩니다.
■ 택배사와 배송지역에 따라 택배는 받으실 수 있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확한 배송내용은 택배사 운송장 조회하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개통안내
■ 새 단말기 받으시면 고객센터(010-2667-1254)로 전화 주셔서 직접 개통요청하시면,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됩니다.
■ 개통 전, 핸드폰BOX를 개봉하지 않습니다. (개통전 유심장착시 오류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