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이름
연락처 - -
상담내용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티플렉스모바일'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게시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로그인ID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구매시유의사항

   구매 · 신청방법

          ■ 회원가입을 하셔야 남은 포인트의 보존이 가능하며, 보다 나은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은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는 방법과 전화로 문의하신후 안내에 따라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내 문의사항이 생기면 고객센터(010-2667-1254)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성심을 다해  상담해 드리며 원하시는 요금제 및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립니다.

          ■ 신청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유선을 통해 안내후 개통이 진행됩니다.

          ■ 신규/번호이동구매, 기기변경구매는 혜택의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 미성년자 구매경우는 전문상담원이 별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일부 상품은 미성년자 신청불가)

          ■ 법인의 경우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 원본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별도문의 후 신청가능(법인 신규불가, 번호이동과 기기변경만 가능)

             ■ 대출사기, 명의도용, 공기기 판매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접수된 경우 자동취소 및 형사처벌을 형사처벌을 받거나 영업방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경우 및 결합할인은 오프라인 대리점 및 지점에서 구매자가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요령

          ■ 신청서 작성시 정보는 빠짐없이 기재하셔야 합니다.

          ■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 010-2667-1254로 문의주시면 작성을 도와 드립니다.

          ■ 신청서 작성시 허위정보기재 및 기타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행위임이 적발될 경우 관련법에 의거하여 형사처벌을 받거나 영업방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접수확인

         ■ 신청 후 약 1~2시간 이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수완료(서류미비, 개통불가)상태가 아닌경우에는 유선전화 또는 SMS등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원할한 개통진행과 고객님의 남은 포인트를 보존하기 위해 회원가입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접수완료 후 개통까지는 최대2~3일(영업일기준)이 소요되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안내 

  ​        모든 단말기는  미개봉 상태로 배송됩니다.

         ​ 접수된 상품은 택배발송(무료)되며 익일 택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역에 따라 퀵서비스 가능하며 당일 개통됩니다.

   ​       택배사와 배송지역에 따라 택배는 받으실 수 있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확한 배송내용은 배사 운송장 조회하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개통안내 

         새 단말기 받으시면 고객센터(010-2667-1254)로 전화 주셔서 직접 개통요청하시면,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됩니다.

         개통 전, 핸드폰BOX를 개봉하지 않습니다. (개통전 유심장착시 오류발생)

 

간단한 구매 절차 안내
고객센터 안내